'촌놈' 오산시의회 (더불어 민주당 소속) 성길용 부의장 2026, 6, 3 지방선거 오산시장 출마 공식선언!!

  • 등록 2025.11.05 09:20:37
크게보기

오산시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고충과 민원을 경청하고, 약속을 지키고 실천하며, 시민이 주인인 오산시를 만들겠다.

오산에 뿌리내리고 30년 넘게 봉사해온 '촌놈' 성길용은 본(本) 모습 그대로, 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2026, 6, 3 지방선거 오산시장 출마를 지난 4일 공식 선언했다.

더불어 민주당소속 오산시의회 성길용 부의장은 '마더 길용' 정치는 모든 일에 엄마처럼 꼼꼼하게 살피고 따뜻하게 품는 정치를 해야 한다. 라고 말하며,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 를 좌우명으로 살아온 성길용의 정치 철학은 마음을 열고 사안을 바라보면 실마리가 보이고 마음을 다해 행동하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 수 있다. 고 말했다.

제8대 와 9대 오산시의원으로, 9대 의회에서는 전반기에 의장을, 후반기에 부의장으로 활동한 성길용은 초심을 잃지 않고 오로지 시민만 바라보고, 소통하며, 시민, 시의회, 오산시가 함께 움직이는 진짜 오산의 변화를 시작하며 시민을 향한 초심을 잃지 않고 오산시민이 오산시민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게 만들어가겠다.

성길용 부의장은 시민과 함께 이룬 주요 성과로 가장 큰 보람은 "시민의 목소리가 곧바로 정책으로 이어져 실질적 변화를 이뤄냈을 때"로 생각하며, 대표적인 성과는 남촌동 복합청사 신속 추진, 생활 쓰레기 오·폐수 처리시스템 강화, 오산 발안대로 조기 완공, 동부대로 지하화 조속한 완공, 세교2지구 조기 완공 및 생활복지 인프라 조성, 대원동 문화의 거리 활성화 문화 행사 추진 등을 내세웠다.

성길용 오산시 부의장(더불어민주당)은 오직 시민! 오산의 미래를 위한 약속으로 "첫 번째도 시민, 두 번째도 시민, 세 번째도 시민"이라고 생각하며, 현장 중심 의정활동: 어려운 이웃 직접 챙기기, 쓰레기 줍기, 소외계층 반찬 나눔 등 30년 넘게 지속해온 현장 봉사의 마음으로 오산 구석구석을 살피고 있으며, 오산을 구도심과 신도심의 균형 발전과 누구도 소외받지 않는 정책적 배려를 강조하며 오직 시민만 바라보며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김영진 기자 dkkyj0120@hanmail.net
Copyright @2019 km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화성로 273, 101호 등록번호:경기 아52320 | 등록일: 2019-09-06 | 발행인 : 구다회 | 편집인 : 김영진 | 전화번호 : 031-374-0525 이메일:dkkyj9440@naver.com Copyright @2019 km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