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이 “안성, 지속가능성을 찾다”라는 제목으로 발간해 11월 15일(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안성맞춤 아트홀에서 출판기념회를 김보라 안성시장을 지지하는 수많은 인파가 몰린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은 기후 위기 대응, 식량안보, 자원순환, 시민동아리 활성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천 중심의 정책을 추진하며, 국내외 우수 사례를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지속 가능한 도시 실현을 위해 노력하며, 지난 "2년 동안 매달 1박 2일 시간을 내 공직자들과 함께 안성시에 접목할 수 있는 정책을 찾기 위해 전국을 다녔다. 라고 말하며 "4,738km의 긴 여정을 마무리하면서 경험을 공유하고자 책을 출판했다. 고 설명했다.
김보라 시장은 지난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안성, 지속가능성을 찾다.”란 제목의 책을 발간하게 됐다. 며 "대한민국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는 좋은 정책과 안성시의 고민을 나누고 싶으신 분들은 함께 해주세요.라며 기념식은 진행하지 않고 전시회로 한다. 책에 담지 못한 이야기는 오시면 들려드린다. 고전했었다.
오늘 김보라 안성시장의 출판기념회에 참석한 공도읍에 사는 K씨(70세)는 김보라 시장의 강력한 추진력과 실천, 시민 중심의 정책으로 시민을 섬기는 김보라 안성시장의 태도에 반했었는데 오늘 출판기념회에 참석해 이야기를 직접 듣고 책을 읽어보니 안성시의 미래가 환하게 비춰지는 것 같다.라고 말하며 오늘 출판기념회에 참석하길 잘했다. 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