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보건복지전문위원회 황세주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4월 25일 지역사회 모금 활성화를 위한 기부 키오스크 지원사업 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제막식에 참석한 황세주 의원은 “나눔과 연대의 가치가 더욱 빛나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 뜻 깊은 사업을 기획하고 추진해 주신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를 비롯한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이번 기부 키오스크 지원사업으로 “지역 곳곳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마음을 보태주시는 시민 여러분 한 분 한 분께도 고개숙여 감사드린다”고 다시 한번 진심으로 입장을 전했다.
아울러 “경기, 기부ON 기부 키오스크는 누구나 쉽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여는 사업으로 이번 지원사업을 통해 우리 사회의 기부 문화를 보다 일상 속으로 확산시키고, 안성이 따뜻한 공동체로 한걸음 더 나아가는데 큰 밑거름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황 의원은 제막식에 참석한 날, 조금이라도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모금 활성화를 위해 직접 참여하여 기부증서 전달과 감사패를 수여하게 됐다.
끝으로 황세주 의원은 “오늘 이 출발이 기부와 나눔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실천되는 선한 흐름이 되길 기대한다”며 “우리 경기도의회도 이 따뜻한 흐름이 더욱 넓고 깊게 퍼질 수 있도록 늘 함께 하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한편, 이번 제막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해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강기태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외에 지역 유관기관 관계자와 사회복지 관련 단체 등 지역 인사들이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