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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삼성전자 – 평택복지재단 ‘ 취약계층 267가구에 추석맞이 희망물품’ 전달

 

삼성전자 DS부문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1천 5백만원 상당의 부식세트 희망물품을 지역21곳(서부장애인주간보호센터외)의 복지시설을 통해 아동, 노인, 장애인, 다문화 등 소외계층 267가구에게 전달하였다.

 

평택복지재단과 삼성전자는 2018년부터 설, 추석을 통해 지역 곳곳의 소외계층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추석은 코로나19로 인해 택배를 통해 각 기관에 전달되었다.

 

‘삼성 추석 희망물품 배분’사업은 2008년부터 12년째 삼성전자, 대한적십자사,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업으로 삼성전자 봉사단이 시설에 직접 배분활동까지 참여하여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애쓰고 있다.

 

(재) 평택복지재단 김준경 이사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해 후원을 지속해오고 있는 삼성전자 측에 “ 코로나 19로 인해 나눔활동이 축소되고 있는 요즘 시기에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기부와 나눔문화를 정착시키고 있는 삼성전자에 감사인사를 드리며 평택복지재단과 함께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는 파트너가 되길 희망한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향후에도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은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나눔 인식을 강화하고자 한다



‘화성 뱃놀이 축제’한국관광공사 캐릭터마케팅 지원 공모사업 선정
(케이엠뉴스) 화성시 대표축제인 ‘화성 뱃놀이 축제’가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4년 문화관광축제 캐릭터마케팅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축제 정체성을 확립하고 글로벌 축제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한국관광공사는 2024-2025년에 개최되는 예비포함 문화관광축제 65개를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해 화성 뱃놀이 축제를 포함한 총 3개 축제를 캐릭터마케팅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시는 향후 화성 뱃놀이 축제의 대표 이미지와 전용 캐릭터 개발을 비롯해 이를 활용한 관광기념품 제작 지원을 받게 된다. 시는 이번 공모사업으로 화성 뱃놀이 축제의 공식적인 대표 이미지와 전용 캐릭터를 처음으로 마련해 축제의 정체성 확립과 인지도 향상 등 화성시에 대한 홍보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화성시 공식 마스코트인 ‘코리요’와 연계해 다양한 축제 굿즈와 관광기념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해 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화성 뱃놀이 축제를 대표하는 캐릭터를 발굴해 수도권 최대 해양레저 도시로서의 이미지를 굳건히 하고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으로 화성 뱃놀이 축제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축제로 발전시키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