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진석범)은 ‘제1회 화성시 사회공헌 포럼’을 지난 13일(화) 롤링힐스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 사진 // 화성시사회복지재단 제공 ]](http://www.kmnews.co.kr/data/photos/20221250/art_16709937809797_92da82.jpg)
화성시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진석범)은 ‘제1회 화성시 사회공헌 포럼’을 지난 13일(화) 롤링힐스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화성시가 후원하고 화성시사회복지재단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사회공헌 관계자를 비롯해 기업체 및 유관기관 50개소 임‧직원 등 150여명이 함께 참여해 주었다.
1부 기념식에서는 표창장 및 감사패 전달을 통해 나눔확산 및 우수복지정책 수립 유공자 13명에 대한 감사를 표하였으며, 나아가 사회공헌의 의미를 되새기고 기념하기 위해 ‘기아 AutoLand 화성’, ‘화성도시공사’, ‘멜콘(주)’, ‘DSCI(주)’와 함께 후원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또한, 2부 화성을 바꾸는 시간 15분은 학계와 사회공헌 및 복지현장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미래사회의 필수 불가결한 요소인 사회공헌 활동의 중요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화성시 기업 및 사회복지시설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과제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화성시사회복지재단 진석범 대표이사는 “화성시 사회공헌 포럼이 올바른 사회공헌과 나눔문화 선도의 초석이 되길 기대하며 재단은 향후 시민과 기업, 사회복지시설들의 가교역할을 통해 포용적 복지도시 구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