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의회 김영수 의원(더불어민주당·마선거구), 지난 22일, 홍재언론인협회 주관 제11회 홍재 의정·공직 대상 시상식에서‘홍재 의정 대상’을 수상하였다. [ 사진 // 화성시의회 제공 ]](http://www.kmnews.co.kr/data/photos/20221251/art_1671844252577_d6dd86.png)
화성시의회 김영수 의원(더불어민주당·마선거구), 김종복(국민의힘·라선거구) 의원이 지난 22일, 홍재언론인협회 주관 제11회 홍재 의정·공직 대상 시상식에서‘홍재 의정 대상’을 수상하였다.
‘홍재 의정 대상’은 정조대왕의 정신을 실천하며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해 수여한다.
김영수 의원은 「화성시 주민자치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화성시정연구원 설립 및 운영 조례」등 다수 조례를 제·개정하며 시민 권익향상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발전 기틀을 마련하는 것에 힘써 왔다.

김종복 의원은 「화성시 균형발전위원회 설치 운영 조례」를 제정하여 시민의 균등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집행부 재정집행에 대한 심도있는 검토와 대안제시로 건전재정운영에 기여하고 있다.
김영수 의원은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이 상을 주셨다고 생각한다.”라며“앞으로도 화성시의 발전과 시민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의원이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종복 의원은“상을 받기까지 저 혼자만의 힘으로는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화성시가 인구 100만을 넘어 특례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맡은 역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