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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시, 대시민 문자 소통 서비스 운영 시작

휴대전화 문자 통해 대시민 소통 접점 늘려

 

(케이엠뉴스) 성남시가 시민들의 정책제안과 민원사항을 휴대전화 문자로 받고 답하는 대시민 문자 소통 서비스 운영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성남시민 누구나 언제든지, 간편히 문자 메시지로 민원과 시정에 대한 의견을 보내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접수된 사항은 담당부서에서 내용 검토 후 그 결과를 문자로 신속히 답한다.

이를 위해 업무용 휴대전화를 문자 수신 전용으로 사용하기로 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점차 다양한 방식으로 시민과의 소통 접점을 늘려 대시민 소통을 강화하겠다”며 “문자로 접수된 주요 민원사항과 정책제안을 직접 챙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