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은 오늘 7월 24일 10시, 공도읍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2025년 하반기 정책 공감 토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오늘 2025년 하반기 정책 공감 토크’ 에는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해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양운석, 황세주, 박명수 경기도의원과 공도읍 주민 200여 명이 참석하여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식전 행사로 공도읍 용두5리 이주연 님의 태평무공연으로 분위기를 띄우며 시작되었다. 이어 안성시 주요 사업 및 준공시설물에 대한 홍보영상을 시청한 뒤, 김보라 안성시장과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의 인사말과 주요 내빈들을 소개한후 주민 건의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이날 주민들은 농어촌공사와의 관계 개선, 평택시와 접경 지역에 반사경 설치 요청, 쌍용아파트 앞 어린이보호구역, 특정 지역에만 인도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이유 등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공도읍의 발전과 생활환경 개선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김보라 시장은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신 공도읍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며 오늘 수렴한 의견은 꼼꼼히 검토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더 나은 공도읍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한편 공도읍 새마을 부녀회(회장 김영순), 와 이장단협의회 (회장 허종욱) 에서는 이날 정책 공감 토크에 참석한 주민과 관계자들에게 떡국을 제공하여 훈훈함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