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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교휴먼시아 32단지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 노숙인에게 컵라면 기부

광교휴먼시아 32단지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가 “힘든 겨울을 보내는 노숙인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수원시에 컵라면 840개를 기부했다.

 

광교휴먼시아 32단지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 관계자들은 11일 시청 본관 앞에서 노숙인들을 위한 컵라면을 전달했다. 컵라면은 입주자 대표회가 2020년 12월분 회비로 구입했다.

 

컵라면은 수원시 관내 노숙인 자활센터(3개소)와 수원다시서기노숙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노숙인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이귀만 수원시 복지여성국장, 광교휴먼시아 32단지 아파트 입주자 대표회 관계자, 김영택 수원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했다.

 

이귀만 복지여성국장은 “노숙인분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소외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화성 뱃놀이 축제’한국관광공사 캐릭터마케팅 지원 공모사업 선정
(케이엠뉴스) 화성시 대표축제인 ‘화성 뱃놀이 축제’가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4년 문화관광축제 캐릭터마케팅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축제 정체성을 확립하고 글로벌 축제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한국관광공사는 2024-2025년에 개최되는 예비포함 문화관광축제 65개를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해 화성 뱃놀이 축제를 포함한 총 3개 축제를 캐릭터마케팅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시는 향후 화성 뱃놀이 축제의 대표 이미지와 전용 캐릭터 개발을 비롯해 이를 활용한 관광기념품 제작 지원을 받게 된다. 시는 이번 공모사업으로 화성 뱃놀이 축제의 공식적인 대표 이미지와 전용 캐릭터를 처음으로 마련해 축제의 정체성 확립과 인지도 향상 등 화성시에 대한 홍보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화성시 공식 마스코트인 ‘코리요’와 연계해 다양한 축제 굿즈와 관광기념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해 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화성 뱃놀이 축제를 대표하는 캐릭터를 발굴해 수도권 최대 해양레저 도시로서의 이미지를 굳건히 하고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으로 화성 뱃놀이 축제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축제로 발전시키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