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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산업진흥원 KSM 등록 추천 기업 KSM 등록 2호 기업 탄생

6개사 추천 기업 중 2개사 KSM 등록 완료

 

(케이엠뉴스) 성남산업진흥원이 기초지자체 최초로 한국거래소 스타트업 마켓 등록 추천 기관으로 지정된 후 지난 2월에 이어 KSM 등록 2호 기업을 배출했다.

진흥원은 브랜딩-퍼포먼스 통합 마케팅을 통해 광고 최적화 지원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애드모션㈜’이 9. 8.에 KSM 등록을 완료 했다고 밝혔다.

애드모션은 IMC 관점에서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마케팅을 통합 관리하고 다양한 마케팅 플랜을 일원화해 유기적인 실행을 통해 고객 LTV 및 마케팅 성과를 향상시키는 브랜딩-퍼포먼스 통합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또한, 애드모션㈜은 최근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서 벤처기업인증을 완료했으며 KSM 등록을 시작으로 KONEX를 거쳐 KOSDAQ으로 증시시장 입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진흥원은 관내 유망 스타트업에 대해 창업지원부터 상장지원까지 단계적인 성장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성남산업진흥원 류해필 원장은“진흥원에서 KSM 등록을 추천한 기업 중 2번째 등록기업이 나와서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관내 스타트업들이 증시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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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엠뉴스) 전예슬 오산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9일 열린 경제문화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소상공인 지원 강화와 내수 경기 회복을 위한 실질적 대책 마련을 강력히 촉구했다. 전 의원은 먼저 올해 지역화폐 인센티브를 10%로 제공한 달에 예산이 이틀 만에 조기 소진된 점을 지적하며 “소진 이후에도 인센티브율을 조정해 지속적인 혜택이 가능하도록 운영 구조를 개선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충전 이후 실제 소비로 이어질 수 있도록 캐시백 이벤트 등 소비 유도 방안도 함께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오산시 공공배달앱의 저조한 이용 실태도 지적했다. 2024년 기준 가맹점 1,641곳 중 주문건수는 연간 58,578건으로 가맹점당 월 평균 3건에도 못 미치는 상황이다. 전 의원은 “공공배달앱의 장점을 업주나 소비자가 체감하기 어려운 수준”이라며 “가맹점 확대와 함께 소비자 대상 홍보 및 인센티브 제공을 강화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골목상권 보호와 관련해선 ‘골목형 상점가’ 지정 요건의 현실화를 촉구했다. 전 의원은 “현행 기준이 실제 상권 상황과 맞지 않아 지정이 어려운 만큼 조례를 정비해 추석 전까지